아무쪼록 현명하게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검색하셔서 사기 없이 좀 더 낮은 수수료로 안전하게 해 주는 업체와 거래 하시는 현명한 사람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방법이 있으며, 결제하는 방식에 따라 조금씩 명칭이 다르기도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 휴대폰 소액결제 깡이 아닙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신용카드 깡과 같은 불법 취급을 …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이전에는 보통 상담을 하는 수단으로써 전화번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같이 운영하는 경우들이 대다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기업체들이 기존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영업을 오랫동안 해 온 덕분에 기존 현금화를 한두번 이용했던 손님이나 단골손님이 업체명을 기억하거나 업체 지명도가 있을 경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업체명으로 검색을 하여 찾아서 다시 이용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책에 걸려 있는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또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 하지 못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인지 ,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